250x250
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reumee

애드센스 등록완료, 애드고시 드디어 통과!!! 본문

learning

애드센스 등록완료, 애드고시 드디어 통과!!!

reumee 2023. 4. 6. 12:06
728x90
반응형

첫 글을 22년 9월에 작성하고 운영한 지 벌써 7개월 차가 되었어요.

드디어 드디어 처음으로 애드센스 생애 처음으로 등록되었어요!

승인되었다고 바로 수익이 생기진 않겠지만 그간 1일 1포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지금부터 진짜 열심히 운영해야 성과가 생기겠죠?

누군가에게는 별일 아니지만 저는 너무너무 신나고 행복해요. 

저처럼 애드고시 진행 중이신 분들은 꾸준히 포기하지 않고 진행하시길 바라요!

사실 이미 고수분들의 좋은 게시글이 많아서 저는 노출법이나 그런 것에 대해서는 알려드릴게

별로 없을 거 같아요.

너무 신나서 확인하자마자 글하나 써봐요.

이건 포스팅은 아니고 정말 신나 주인장 일기장이었어요!

쓸데없는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