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reumee

부산 톤쇼우 테이블링, 예약, 메뉴, 방문후기 본문

travel

부산 톤쇼우 테이블링, 예약, 메뉴, 방문후기

reumee 2023. 6. 9. 11:25
728x90
반응형

부산 톤쇼우

오늘은 광안리에서 가장 유명하다해도 무방할 정도로
인기가 넘치는 톤쇼우를 방문했어요.

부산대점과 광안리점 2곳으로 
부산대점이 광안점보다 상대적으로
대기줄이 짧은 편이라고 합니다.

광안점이 궁금했기 광안리 톤쇼우로
방문했어요!

방문후기

 

돈가스를 사랑하는 1인으로 부산에서
나름 유명한 수수하지만 굉장해, 대쿠이는 방문해 본 적 있어요.

톤쇼우 출신 분이 운영 중이라는 지즈 이외에 다른 제법 괜찮은 돈까스
집도 다녀본 1인으로 평해보겠습니다.

부산인으로 서울의 돈까스 맛집과는 비교가 불가하는 점..ㅜㅜ

 위치 

톤쇼우는 광안리 회센터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9번길 13
🎀 운영시간 : 매일 1:3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대기 / 테이블링

예약은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서 할 수 있어요.
예약 전 주문할 메뉴를 생각하고 예약을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1. 데이블링 어플 설치
2. 톤쇼우 광안점 찾아두기
3. 메뉴 정하기
4. 매일 오전 10:00시 예매
5. 아래처럼 나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연휴 기간 중 월요일 나름 평일이라고 생각해서 신청했는데 더 많았던 거 같네요.

오전 10시 173번으로 예약했고 음식은 거의 3시 30분쯤 먹었네요.

진짜 10시부터로 치면 5시간 넘는 기다림... 하ㅏ하ㅏ하ㅏㅏ

 메뉴 

톤쇼우 가장 유명한 메뉴는 버크셔 K 로스카츠 15,500원
일 거게요!

그래서 저는 버크셔 K 로스카츠에 카레 추가하여 먹었답니다.

방문후기

버크셔 K 로스카츠!!
샐러스소스 - 돈가스 소스 - 소금 - 레몬코쇼- 김치시즈닝 순으로 소스가 진열되어 있어요.

돈까스 접시에 겨자소스와 고추냉이(고추냉이)도 있어요.

장국과 밥도 주세요. 밥은 더 달라고 하면 더 리필이 가능합니다!

식전 스프로 콘수프를 주시는데, 차가운 스프였어요.
신기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먹기 싫은 귀여운 당근도 한번 찍어봤어요.

추가로 주문한 3000원짜리 카레도 나왔어요.
양은 겁나 작아 보이지만 생각보다 먹기에는 충분했어요.

로스카츠 맛은 엄~청 부드러운 식감과 적당히 씹히는 식감 2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어요.
저는 지방이 많은 부분을 좋아해서 야들한 부분이 더 맛있었어요.

남친몬은 담백한 부분이 먹다 보니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이건 진짜 호불호인데, 사실 톤쇼우 돈가스는 누구라도 좋아할 수밖에 없는 맛이에요.

튀김옷이 두껍지 않으며 바삭한 식감만 잘 살려줘요.
고기도 기름진 부위라 잘못하면 과도하게 느끼고 비릴 수 있는데
그런 점을 완벽하게 잡은 거 같아요.

느끼한 부위에 고추냉이를 곁들여 레몬도 살짝 뿌려주면 최고의 조합이에요.

5시간이 기다릴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1시간 정도의 웨이팅을 할 수 있는 맛이었어요.

카레는 밥이랑도 돈까스랑도
잘 어울리는 맛으로 일식돈가스 느낌이에요.

고기의 지방이 잘 녹아든 카레라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근데 저는 그냥 그랬어요.
막 엄청 대단스럽게 카레가 맛있다는 생각까지는..
그냥 제가 카레 호불호가
그냥 그런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 방문에는 산도도 먹어보고 싶어요.
맛은 사실 크게 기대는 안 하는 데 이렇게
맛있는 돈가스에 빵이라니 맛없없 조합 아닌가요?

 주의사항 

톤쇼우는 순번이 다가오면 전화를 주세요.
🎈 반드시 통화를 하셔야 조리가 시작됩니다.

그냥 통화 안 하고 오시면 들어와서도 한참 기다려야 합니다.

🎈 2층에 대기실이 있어요

저는 몰라서 코인노래방 다녀왔어요.

근처에 코인노래방 있으니 다녀오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겠죠?

 재방문의사

다시 가긴 할 거 같은데, 광안리점말고 평일에 부산대점으로 가겠습니다.

원래 본점이 부산대라고 하니 궁금하기도 하지만 기다리는 시간차이가 제법 많이 난다고 합니다.관광객이시라면 광안리에서 놀 겸 기다릴만하겠지만 현지인으로서 너무 힘들더라고요.ㅎㅎ맛은 정말 괜찮았기에 추천드리며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