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reumee

망고에 진심인 고망고 in 광안점 본문

travel

망고에 진심인 고망고 in 광안점

reumee 2023. 6. 12. 14:57
728x90
반응형

고망고 광안점

고망고는 남포점을 몇번 지나가다가 본 적이있는 곳이에요.
메뉴가 모두 망고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신기하다고 생각했던 곳이랍니다.

늦은 시간까지 영업해서 대부분 열려있는 모습만 봤었는데요.

이번에 톤쇼우 방문했다가 근처에 있어서 먹어보고 왔어요!

부산맛집 톤쇼우 방문기

 

부산 톤쇼우 테이블링, 예약, 메뉴, 방문후기

부산 톤쇼우 오늘은 광안리에서 가장 유명하다해도 무방할 정도로 인기가 넘치는 톤쇼우를 방문했어요. 부산대점과 광안리점 2곳으로 부산대점이 광안점보다 상대적으로 대기줄이 짧은 편이라

boramong.tistory.com

Cafe Gomango in Gwanganri 

 

노란간판이 시선을 사로잡아 너무 들어가고 싶게 생겼어요.
매장에서 먹을 수는 있지만 아주 작아서 대부분 테이크아웃해서 가세요.

저는 포장해서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앉아서 먹었답니다.

톤쇼우 바로 옆이라고 해도 무방한 위치로 톤쇼우에서 광안리 해수욕장 가는 방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위치 / 영업시간

🍋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7번길 3

🍋 영업시간
매일 11:30 - 24:00
아이스크림 마감 23:30

 

메뉴

메뉴는 크케 망고쥬즈와 커피와 이외 음료로 구분되어 있어요.

mango juice(망고쥬스)

1리터 망딸바 
1리터 망고
식후땡 망고
망고 라떼
망고 in 망고
망고 쥬스
패션후르츠 망고
망고 요거트
망고 코코넛
망고 스트로베리
1리터 망고수박
코코넛 수박
수박 모히또
망고 바나나

Dessert

소프트 아이스크림(망고/코코넛/믹스)
코코넛 아포가토
떠먹는 망코 케이크
망고 마카롱
마카롱(종류 엄청 많음!)

Coffee

아메리카노
1리터 아메리카노
1리터 카페라테
카페라테
코코넛 아메리카노
연유커피
바닐라라테
카페모카

Beverage

Real 코코넛
1리터 Real 코코넛
딸기라테
초코라테
패션후르츠 에이드
코코넛 연유커피
말차코코넛 스무디
코코넛 초코라테
딸기초코 라테
딸기패션 후르츠티
망고라임패션 후르츠티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내부를 무인화시켜 인건비를 줄이고 메뉴 가격이 할인된 느낌이네요.

맛 / 내부 / 주문방법

🧉 주관적인 맛 평가

가성비 좋고 맛있었어요.
제가 먹은 메뉴는
망고 아이스크림 1,800원
망고 in 망고 2,900원
2가지를 주문했어요.

망고의 달콤한 상큼한 맛이 제대로였고
냉동 망고도 바처럼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가격 대비 양도 넉넉해서 바다 구경하면서 먹었답니다.

다음에 다른 지점을 방문할 의향이 있을 정도로
제 취향에는 딱 맞았어요!

저는 망고를 크림에 찍어먹고 나머지는 아래 슬러쉬와 함께 썩어 먹었어요.

🧉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벤치타입의 의자 하나 정도만 있고
테이크 아웃전문 매장이에요.

앉아서는 음료가 나오기까지 기다리고 가져가서 먹는답니다.
매장은 아주 작은 사이즈랍니다.

🧉 주문방법

따로 카운터는 없으며 키오스크로만 운영됩니다.
순서대로 누르기만 하면 돼서 주문은 어렵지 않았어요.

제조가 완료되면 픽업대 상단에 해당 번호가 노출되어
픽업하여 가면 된답니다.

예상으로 1 분서 음료 제작위주 업무만 하시고 운영은 무인으로
하는 거 같았어요.

가성비가 좋았던 광안리 고망고, 근처 방문하신다면 가보길 추천드리며 오늘 포스팅은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