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reumee

무료 콘서트 솔로들아 모여라! 여의도 2023 올해도 글렀나봄 본문

travel

무료 콘서트 솔로들아 모여라! 여의도 2023 올해도 글렀나봄

reumee 2023. 4. 21. 18:00
728x90
반응형

봄바람 휘날리며~ 하는 계절의 하이라이트인 지금 시기..!

솔로들을 위한 콘서트~! 당장 같이 갈 친구 구하세요!

무려 엄청난 라인업의 무료 콘서트인

 2023 올해도 글렀나봄 

원래는 15일이었으나 비가 와서 취소되고 다시 잡힌 일정이라고 해요!

지금이 최적의 타이밍 아닐까요?!

우선 간략 정보부터 알아볼게요!


2023년 4월 23일 일요일
여의도 이랜드 크루즈 앞 선착장
13:00 시작
드레스 코드 : 올블랙


드레스 코드 올블랙이라니 굉장히 센스 있는 선택이네요!

이번 콘서트 화려한 라인업부터 정리해 볼게요.

10CM
미노이
빅나티
새소년
선우정아
폴킴

오우~ 대박이네요.

10cm님 실물 영접해보고 싶다..

연말에 콘서트 하면 노려봐야겠어요.

요즘 나날이 더 잘생겨지는 얼굴로 여심 강탈하시는 듯합니다.ㅎㅎ

평소 폴킴님 팬으로서 이런 라인업이라면 서울을 갔어야 했나 하는 생각까지...ㅜㅜ

원래는 마술사 김준표 님도 참석일정이었으나 1회 취소 후 재공연이라 아쉽게도 참석은 어려우시다고 하네요.

주의사항

- 공연 순서는 당일 현장에서 공개됩니다.
- 본 공연 장소는 한강 이랜드 크루즈 공간입니다. 공연 종료 후 관람하신 자리는 꼭 치워주세요.
- 좌석이 정해져 있지 않은 무료 공연으로 관객 여러분의 협조가 중요한 공연입니다. 서로 조금씩 양보하며 더 많은 분이 공연을 즐기실 수 있도록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과 스태프들의 안내를 꼭 따라주세요.
우천 시 일정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피셜 인스타그램을 확인해 주세요.

10cm 공식 인스타계정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드시 드레스 코드를 지켜달라는 당부의 이야기가 있었어요!

방문하실 분들 꼭꼭 블랙으로 맞춰서 갑시다!

또한 비가오면 변경될수 있다고 하네요. 

하늘이 눈치챙겨주길 .. 주말마다 비오는 거 너무 슬프네요.ㅜㅜ

또한 무료 콘서트인 만큼, 공연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은 배려와  센스가 필요할 거 같아요!

대한민국 솔로라면 누구나 이런 센스 장착 기본이시죠?!

즐겁고 행복한 자리이니 만큼 성대한 잔치가 되길 기원하며, 일요일에 인스타 존버하겠습니다!

해당 공연은 코로나로 인하여 무려 3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것이라고 해요.

기회가 되신다면 당장 방문할 준비를 해보시길!지방러는 오늘도 웁니다.

(근데, 저는 커플이랍니다..ㅎ
앗, 죄송해요.헿..)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