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reumee

[부산 광안리 맛집]파전에 막걸리 그리고 칼국수까지 맛있는 '다옴' 본문

travel

[부산 광안리 맛집]파전에 막걸리 그리고 칼국수까지 맛있는 '다옴'

reumee 2023. 4. 19. 11:41
728x90
반응형

광안리에는 맛집이 굉장히 다양하죠!

저는 그날그날 날씨에 따라 메뉴를 선택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오늘은 살짝 쌀쌀했던 날에 방문한 곳이에요..!


쫄깃한 면발이 일품인 칼국수와 막걸리 소울메이트 파전이 맛있는, 광안리 다옴

 

기본정보


▼ 주소 : 부산 수영구 수영로464번길 9 105~106호
지하철 이용시 : 금련산역 5번 출구에서 225m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라스트 오더 : 21:20

주차 : 가게 건물 뒤 쪽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자리 있으면 무료이용 가능 (이중 주차시 식사도중 빼주셔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음.)

▼ 주의사항 : 포장불가(용기셀프), 배달불가


저는 평일 저녁시간대에 방문했어요. 퇴근하고 지하철 타고 호다닥 날아갔답니다.

지하철역에서 멀지 않은 위치라 찾기 어렵지 않았답니다. 주변에 버스도 많은데, 이건 설명하기가 어려워 지하철로만 기재하였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방문하실때, 광안역보다 금련산역이 광안리 해수욕장가 더 가깝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아마 많은분들은 잘 모르실 거예요.
그래서인지 금련산에서 광안리 가는 길목으로 맛집들이 제법 많이 생기고, 또한 관광객분들도 굉장히 많이 보였어요.

 

메뉴

메뉴주문은 테이블마다 키오스크 기계가 구비되어 있어요.

아주 편리하죠?!

가격대는 일반 칼국수, 수제비 등은 7,000원
차돌박이가 들어간 요리류는 10,000원

이 정도면 합리적인 가격이죠?!

파전은 1장에 8,000원인데, 아주 괜찮은 가격이에요.

내부

내부 인테리어는 매우 깔끔하였고, 웨이팅 기계와 손소독제가 입구에 구비되어 있어요.

또한 셀프바가 되어있어서 원하는 반차는 셀프로 가져오시면 된답니다. 옆에 앞치마도 있으니 국물이 두려우신 분들은 필히 챙겨 오시길 바라요..!

테이블 간 가격도 적당하고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을 위한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요.

옆면의 큰 스크린으로 영상이 나오고 잔잔한 음악까지 나오니, 분위기 웬일이에요~!

칼국수 집이라고 믿을 수 없는 깔끔함이 느껴졌어요.

무엇보다 사장님 대박 친절해서 기분이 2배로 좋았답니다.

주문한 메뉴

지인들과 주문한 메뉴는 3명이서 갔는데, 4개 메뉴 시켰네요..ㅎㅎ

제가 방문한 날이 조금 쌀쌀한 날이라서 그런지 얼큰한 국물이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한 리스트

차돌박이 칼국수 10,500
차돌박이 수제비 10,500
칼국수 7,000
해물파전 8,000
공주알밤 막거리 5,500

배고파서 그런지 과하게 주문했어요.

우선 음식은 전체적으로 너무 맛도리였답니다.

차돌박이가 들어간 국물은 자칫 느끼할 수 있기에 장칼국수 느낌으로 살짝 매콤한 맛으로 느끼함을 중화시켜주셨어요.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가고 부추가 들어가서 향긋하고 식감도 2배로 잡아준답니다.

저는 원래 수제비를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국물이 잘 베어 쫀득하게 맛있었어요.

자꾸만 손이 가는 맛이라고 할까요..?

이렇게 한 상 차리니 거의 잔치상이네요.

세 명이서 먹었는데 3명 다 배불러서 혼났다는..!

차돌박이 제법 넉넉하게 들어가서 제대로 한 끼를 먹는 느낌이에요.

저는 부추를 아주 좋아하는 편인데, 부추가 숨이 살짝 죽으면 면과 함께 호로록 먹어주시면 된답니다.

맑은 칼국수는 시원한 멸치육수예요. 간당 적당해서 더 맛있더라고요.

친구 거 엄청 뺏어 먹었네요..ㅎㅎ

이렇게 맛있는 안주가 있는데, 막거리 1잔 정도는 해줘야겠죠?

방문 전에 검색해 보니 막걸리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희도 알밤 막거리로 주문했어요.

크~ 아주 달큼하고 찐한 맛이 풍미가 제대로입니다.

입가심으로 파전으로 마무리까지 해주시면 식사와 술이 한 번에 해결~

그냥 가기 아쉬운 마음에 광안리 산책도 해줬어요.

나날이 광안리 해변은 아름다워지는 거 같네요.

2030 엑스포 기원으로 각종 조형물이나 현수막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역시 광안리 야경은 언제나 맛집이네요.

요즘 같은 날씨라면 광안리 산책하기 최적의 날씨가 아닌가 싶어요.

부산에 놀러 오신다면 저는 광안리를 꼭 추천하는 편이랍니다.

광안리 근처에서 맛집을 찾는 중이라면 '다옴' 방문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참고로 100% 내돈내산 리얼 후기랍니다..

다만 맛있고 친절했기에 긍정적인 후기 일뿐이에요.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