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reumee

부산 딘타이펑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 본문

travel

부산 딘타이펑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

reumee 2023. 4. 30. 04:19
728x90
반응형

딤섬맛집으로 유명한 딘타이펑
저는 싱가포르에서 1번 방문해 보고 이후로 한 번도 가지 못했어요.

원래 대만에서 유명한 음식점으로
이미 서울에는 매장이 있죠?!

경남권으로 처음 생긴 딘다이펑 오픈 2일 차만에 후다닥
다녀왔어요.


위치는 지하 1층 아쿠아몰 분수대 옆쪽이에요.
푸드코트 가는 길몫이랍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앞에 30팀 정도 있었어요.
대기시간은 대략 1시간

롯백 안에서 1시간은 구경하기 긴 시간은 아니라서 웨이팅 후 방문했어요.
카카오톡으로 알림 오니 시간 맞춰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매장 내에 좌석이 많고 
넓어서 음식 회전율은 좋을 거 같아요.

무엇보다 나오는 속도가 대박 빨랐답니다.

메뉴는 다양하지만 우선 가장 먹고 싶었던

샤오롱바로 샘플러
맛별로 2개씩 들어있어요.

열심히 기다린 후 입장했어요.

딤섬의 강력한 기운을 느끼며 들어갔답니다.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어요.

내부는 외부와 달리 조용하고 여유 있는 분위기였답니다.

기본으로 재스민 차가 나옵니다.

메뉴판은 패드로 좌석 옆에 서랍장을 열면 나와요.
(정신없어서 못 찍음)

일반 메뉴에는 없던 세트 메뉴도 종류 별로 있었어요.
오후 1시쯤 방문했는데, 솔드아웃된 메뉴들도 있었어요.

저는 

샤오롱바오 샘플러 19,500
시리얼새우 35,000
에이드 2잔
( 인스타 게시글 올리면 무료 이벤트 중이에요!)

우선 둘 다 엄청 맛있어요.

다만 시리얼 새우는 너무 달아서 호불호가 있어요.

통통하고 실한 새우지만, 가격대비 먹을게 너무 없어요.

역시 샤오롱바오답게 육즙 팡팡 오랜만에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제 입맛 기준이지만, 새우가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새우 한판에 우육면 먹을 계획입니다.

아래 장바구니는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주는 사은품이래요!ㅋㅋㅋ
딘타이펑 적혀있는데 제법 튼튼해 보였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