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reumee

부산 기장 오시리아 미식일상 후기 본문

travel

부산 기장 오시리아 미식일상 후기

reumee 2023. 5. 9. 15:23
728x90
반응형

기장 오시리아 미식일상

✔️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로 34
✔️ 운영시간 : 10:00 ~ 22:00
      라스트 오더 : 21:00

✔️ 버스 : 100, 139, 181, 1001번, 해운대구9(마을버스) 오시리아 정류장 하차
✔️ 지하철 : 동해선 일광행 → 오시리아역 하차

✔️ 주차장완비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 롯데월드 & 롯데몰 

미식일상은 다양한 음식점이 모여있는 곳으로
아울렛, 놀이동산, 롯데몰과 연결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주차장이 아주 크고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답니다.
건물도 깔끔하고 아이들과 가기도 좋아요.

 

 음식점 

바이킹스워프

아마도 바이킹스워프가 가장 유명할 거게요.
랍스터 뷔페로 초반에 아주 흥했던 곳이에요.

현재 가격은
성인 110달러
어린이 50달러
달러로 계산됩니다.(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

이러한 유명세와 달리 실제로 다녀온 분들은 호불호가 생각보다 강하게 나타나요.
아무래도 환율이 많이 올라서 한 끼에 거의 14만 원 돈이니 기대치가 올라가서 
그런 거 같아요.

저는 1회 방문해 본 적이 있는데, 사실 배불러서 메뉴를 다 먹기는 힘들었고요.
랍스터는 정말 맛있긴 했어요.

하지만 그 돈으로 대게를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는..
한번쯤은 방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변에 놀거리 쇼핑거리도 많아서 텅장되니 여유 있을 때 가시길..ㅜ)

뷔페종류
랍스터

초밥 - 해산물(전복, 멍게, 개불, 키조개, 해삼, 가리비, 피조개 등) 
그릴코너(오징어, 치킨, 스테이크, 갈비, 랍스터 등)
한식류(전복죽, 갈비탕, 해물된장찌개, 보쌈, 낙지볶음, 꼬막비빔밥, 새우장) 
튀김류(새우튀김, 아스파라거스, 랍스터 멘보샤)
샐러드(치즈, 올리브, 단호박샐러드)
망고, 착즙주스, TWG , 폴바셋 
조각케이크(얼그레이, 당근)
젤라또

 

스타벅스

사이즈가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넓은 광장 가운데
스타벅스가 위치해 있어요.

테이블도 넓고 많아서 차를 시키고 수다를 나누거나
아이들 뛰어다니기 좋은 구조랍니다.

저는 늦은 시간 방문해서 사람은 별로 없었답니다.

기소야

예전에 1번 먹었던 곳인데,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할 말이 없어..

남산돈까스

경양식 돈가스가 먹고 싶어서 여기로 방문했어요.
여기 말곤 갈 곳도 없었어요.

맛은 정말 스탠더드 그 자체 경양식 돈까스 맛이에요!
웬만해서 맛없다고 할 사람은 없을 듯합니다.
호불호 없이 아이 어른 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스타일이었어요.

왼쪽은 남산왕돈까스 12,500원 오른쪽은 치즈돈까스 13,000원

둘 다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소스가 너무 맛있는 집이네요.

모짜렐라 치즈가 한가득~ 녹아서 사진 찍기는 쉽지 않았어요.

콘타이 - 태국음식점

카가와식당 - 돈가스 커리집

코지하우스 - 스테이크 파스타집

완벽한 인생 - 바베큐 플래터, 스테이크 등

앨리스도넛

부산샌드로 유명한 도넛가게
저는 여기 말고 센텀점은 종종 가곤 하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답니다.
놀러 오시면 간단하게 요기하기 괜찮아요!

 

 이외 다른 즐길거리  

 

인생네컷이 있어요!

이쁘게 하고 오셨으면 추억으로 하나 찍으면 좋을 거 같아요.

생각보다 운영하지 않는 점포도 많고 빈 곳이 많았어요.

아직 입점이 안 한 건지 장사가 안 되는 거 같아요.

메뉴도 보면 거의 돈가스 메뉴가 많이 겹치고, 
파스타, 고기도 많이 겹쳐서 아쉬웠어요.

조금 더 다양한 종류가 입점된다면 좋지 않을까 쉽네요.
아무래도 롯데월드 안에도 아울렛 안에서 음식점들이 많아서 여기까진 안 올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롯데월드 갈 때 교복을 많이 입고 가니 여기서 빌려서 입고 가면 딱이겠어요.

가격은 대여비 20,000원
기본구성 + 셔츠 +하의 +조끼 +넥타이

보증금 10,000원

의상 대여 시 반드시 ONLY 신분증 필참!
스캔필요(운전면허증, 등본, 청소년증 외 모두 불가)

교복몰

 

교복몰 부산롯데월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5 · 블로그리뷰 50

m.place.naver.com

방문후기 총평

비 오는 날 방문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던 것이지 잘 모르겠지만,
예전 방문보다 많이 활성가 안된 느낌이었어요.

근방에 이케아도 있고 하다 보니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발길이 미치지 않는 것 같기도 하고요.

내부가 깔끔하고 아이들과 방문하기는 쾌적한 공간이라서 좋은 거 같습니다.

입점된 가게의 메뉴가 조금 더 다양해지길 바라면서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